기본적인 소통도 잘 안되는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ㅇ 댓글 0건 조회 284회 작성일 21-06-29 11:10본문
상식적으로 부득이한 이유로 예약취소를 펜션측에서 알릴때는 먼저 이러한 일이 있었고 죄송하다고 형식상으로라도 말해야하는게 기본이 아닌가?? 계획 4일전에 통보로 취소해드릴게요 하고 예약간에 쌍방으로 합의된 일을 본인들이 마치 선심써준거마냥 생각하며 죄송한 기색 하나없이 말씀하시는게 생각할수록 웃기네요 ㅋㅋ
덕분에 사장님 말씀대로 찾아보니까 여기 말고 다른 좋은 펜션도 확인했어요!! 사장님도 초심 유지하시면서 사업 오래오래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덕분에 사장님 말씀대로 찾아보니까 여기 말고 다른 좋은 펜션도 확인했어요!! 사장님도 초심 유지하시면서 사업 오래오래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